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4.11.21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161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4-11-22 ~ 2024-11-27

[입찰재공고] 2024학년도 정보화센터 웹방화벽 및 서버팜 납품 및 교체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72

 

2024학년도 정보화센터 웹방화벽 및 서버팜 납품 및 교체 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정보화센터 웹방화벽 및 서버팜 납품 및 교체 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낙찰)

. 입찰등록 기간 : 2024. 11. 22. - 2024. 11. 27. 10시까지

. 입찰서개찰 일시 : 2024. 11. 27. 11:00

. 제출장소 :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 기초금액 : 86,730,000(부가세포함)

. 물품내역 : 붙임2의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

 

3. 제출서류

.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 1.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5)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

6)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30) 1.

피보험자: 127-82-01052, 신한대학교

7) 청렴계약 이행각서 1.

8)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9) 서약서 1.

10) 보안각서 1.

11) 입찰서(산출내역서 필수 제출) 1.

.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 본 공고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88%(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추첨한 번호의 수량이 동일할 경우 앞 번호순으로 한다.

(예시: 업체가 추첨한 번호가 1,3,7,10,11,11 일 경우 1,3,7,11을 예비가격으로 한다.)

. 개찰 시 참가업체들이 제출한 입찰금액이 전부 낙찰하한가 미만일 경우 개찰일시에 참가한 업체들에게만 재입찰의 기회를 부여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다만, 개찰일시에 참가업체들이 전부 참석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재입찰을 접수받는다.

. 개찰 시 입찰서류를 제출한 업체가 참가하지 않았을 경우 복수예비가격은 계약사무와 관계가 없는 대학 직원들이 추첨하며, 낙찰결과에 대한 이의제기는 할 수 없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및 기자재 납품 후 관련 매뉴얼 및 취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정리하여 보고서로 제출하여야 한다.

.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확산 및 정부방침에 따라 공고내용 및 과업범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진행 문의 : 총무팀 김정호 (031)870-3073)

과업관련 문의 : 정보화센터 김재혁 (031)870-313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1.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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