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소개
대학 행정사항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행정 관리체계 구축과 대내・외적 교육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합리적인 인사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인적 자원을 배분하고 직원의 직무만족도 제고 및 조직역량의 극대화를 위한 공정한 평가, 승진, 승급 등 HRM(인사), 직원의 성과향상과 경력개발을 위한 필요한 교육을 찾아내고 교육 체계를 수립하는 HRD(교육), 원만하고 생산적인 노사관계, 제규정의 체계적인 관리 등 조직역량 강화 방안을 강구하여 조직의 성과창출에 기여하는 부서
대학 행정사항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행정 관리체계 구축과 대내・외적 교육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합리적인 인사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인적 자원을 배분하고 직원의 직무만족도 제고 및 조직역량의 극대화를 위한 공정한 평가, 승진, 승급 등 HRM(인사), 직원의 성과향상과 경력개발을 위한 필요한 교육을 찾아내고 교육 체계를 수립하는 HRD(교육), 원만하고 생산적인 노사관계, 제규정의 체계적인 관리 등 조직역량 강화 방안을 강구하여 조직의 성과창출에 기여하는 부서
주요 업무 내용
- 대학 행정정책의 수립 및 조정에 관한 사항
- 행정제도 개선에 관한 사항
- 행정표준화 및 행정효율화 전략 수립에 관한 사항
- 사무분장 및 정원조정에 관한 사항
- 상표 출원에 관한 사항
- 표창 수여등에 관한 사항
- 교직원 여비 지급 등에 관한 사항
- 업무추진비 집행 등에 관한 사항
- 교직원 채권가압류 및 공탁에 관한 사항
- 교직원 주소 및 연락망 관리에 관한 사항
- 기구의 설치ㆍ폐지 및 직제에 관한 사항
- 의식에 관한 사항
- 시무식ㆍ종무식ㆍ개교기념식 등 교내ㆍ외 행사에 관한 사항
- 문서의 수발 및 통제에 관한 사항
- 문서의 보관 및 폐기에 관한 사항
- 전자문서시스템 및 전자결재 운용에 관한 사항
- 서식 승인ㆍ신청 및 관리에 관한 사항
- 통신 및 우편에 관한 사항
- 직인관리에 관한 사항(직인 등록, 업무, 사용 등)
- 교직원 복리후생에 관한 사항(단체보험, 경조사, 건강검진, 동호회 등)
- 직원 초과근무 및 당직근무에 관한 사항
- 업무용 차량운영에 관한 사항(대여, 사용 등)
- 제규정의 제정ㆍ개정 및 개폐에 관한 사항
- 직원 인사제도 기본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
- 직원 임용 및 신원조회에 관한 사항
- 직원 포상 및 징계에 관한 사항
- 직원성과급적 연봉제 운영에 관한 사항
- 직원복무(출장 및 해외여행 등) 및 근태에 관한 사항
- 직원 정원 관리에 관한 사항
- 직원 업적ㆍ평가 및 연봉책정에 관한 사항
- 직원 인사기록부ㆍ제증명 및 신분증 발급에 관한 사항
- 교육훈련 기본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
- 직원 직무, 유탁교육 및 연수에 관한 사항
- 노사협의회 운영에 관한 사항
- 노사관계 제반사항에 관한 사항
- 보안 및 비상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
- 비밀취급 인가에 관한 사항
- 정보공개에 관한 사항
- 규정집 및 행정사항편람 발간에 관한 사항
- 노사 및 노동청 통계에 관한 사항
- 주택 및 게스트하우스 운영 등에 관한 사항
- 시설물ㆍ기계장비ㆍ주차관리ㆍ경비ㆍ미화 등 용역운영에 관한 사항
위치 및 연락처
- 위치 : 1캠퍼스) 믿음관 1층
- 전화번호 : 1캠퍼스) 031-870-3098
- 팩스 : 1캠퍼스) 031-870-3319
부서원 소개
주요업무 | 교내번호 |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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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80 | sgchoi@shinhan.ac.kr |
의정부 캠퍼스
주요업무 | 교내번호 |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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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2 | kbk2040@shinhan.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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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95 | qt111@shinhan.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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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97 | 201112@shinhan.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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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8 | yjn@shinhan.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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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87 | rlatmdfuf9@shinhan.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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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3 | map8382@shinhan.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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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4 | taewonkim@shinhan.ac.kr |